마가리타 해피 아워

Margarita Happy Hour, 2001

6.0 2001.01.01上映
미국 영어 드라마 98분
마가리타 해피 아워 Margarita Happy Hour,은 2001에 발표 된 미국 2001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일야 체이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엘리너 허친스,래리 페센덴,홀리 라모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뉴욕 브룩클린에서 자라났으며 실제로 미혼모이기도 한 감독 일리아 체이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영화. '마가리타 해피 아워'를 포함한 뉴욕 언더그라운드 문화에 대한 묘사가 매우 사실적인데, 감독은 젤다가 처해 있는 모순과 곤경을 유머러스하지만 냉정하게 응시한다. 수퍼 16mm로 촬영한 저예산 독립영화로서, 2001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와 더불어 가장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예술가가 되고 싶은, 그러나 생계를 위해 포르노 잡지에 가슴 큰 여자를 그려주어야 하는 프리랜서 일러스트 젤다(zelda). 그녀는 미혼모다. 작가 지망생인 애인 맥스(Max)는 자상하지만 늘 술에 취해 있고 아이 양육에 대한 책임감은 없어 보인다. 멕시칸 식당이 제공하는 해피 아워, 즉 마가리타를 2불에 세일하는 오후 시간 동안 젤다는 그녀와 비슷한'가난한 젊은 엄마'들과 모여 일상적인 것들, 아기 우유 먹이기, 그리고 성적 욕망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