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소녀의 고백

Confession of a girl, 1970

6.0 1970.01.01上映
한국 한국어 드라마 개봉 88분
어느 소녀의 고백 Confession of a girl,은 1970에 발표 된 한국 1970 드라마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박종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신영균,오수미,김동원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불우하게 자란 수미는 잡상인등으로 전전하다가 나중에는 소매치기로 전락하여 결국엔 절도죄로 복역하게 된다.그라던 중 같은 소년원에서 복역중인 영수를 알게 된다. 출감한 두 사람은 서로 열열하게 사랑하는 사이가 되어 장래를 약속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영수의 형 백형사는 그들의 사이를 반대한다. 그리하여 수미는 다시 악의 소굴로 전락한다. 영수는 그 수미를 만나려고 악의 소굴을 찾아 들다가 일당에게 잡히어 모진 매를 맞고 감금된다. 이에 수미는 악당의 두목을 주깅고 영수를 구출해 내지만 결국 백형사의 손에 살인범으로 체포되어 간다.

불우하게 자란 수미는 잡상인등으로 전전하다가 나중에는 소매치기로 전락하여 마침내는 절도죄로 복역하던 중 같은 소년원에서 복역중인 영수를 알게 된다. 출감한 두 사람은 서로 열열하게 사랑하는 사이가 되어 장래를 약속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영수의 형 백형사는 그들의 사이를 반대한다. 그리하여 수미는 다시 악의 소굴로 전락한다. 영수는 그 수미를 만나려고 악의 소굴을 찾아 들다가 일당에게 잡히어 모진 매를 맞고 감금된다. 이에 수미는 악당의 두목을 살해하고 영수를 구출해 내지만 끝내는 백형사의 손에 살인범으로 체포되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