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마담 - 황가사저

Yes, Madam, 皇家師姐, 1986

10.0 1986.07.19上映
홍콩 액션 1986.07.19 개봉 95분
예스마담 - 황가사저 Yes, Madam, 皇家師姐,은 1986에 발표 된 홍콩 1986 액션 1986.07.1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원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양자경,신시아 로스록,맹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6년07월1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이크로필름에 숨겨진 비밀과 음모!

범죄를 소탕하러 열혈 여 형사들이 나선다!

범죄 조직의 중요한 증거가 될 마이크로필름을 갖고 있던 리처드 노먼이 호텔에서 살해된다. 좀도둑 아스피린은 호텔에 침입했다가 리처드 노먼이 살해된 지도 모르고 물건을 훔치다가, 숨어있던 킬러에게 죽음을 당할 뻔 하지만 노먼과 저녁약속을 한 황가 여 경찰 오낙천 팀장이 들어 오는 바람에 도주를 한다. 아스피린은 훔친 물건 중 여권을 위조 전문가 친구 파나돌에게 넘기고 파나돌은 마이크로필름이 붙어있는 여권을 일본인 범죄자의 출국용으로 위조하여 팔아버린다. 홍콩 경찰은 사건 해결을 위해 영국 경제범죄 조사국에서 파견된 여 형사 캐리를 부르고 캐리와 오낙천 팀장은 함께 힘을 합쳐 노먼을 수사하게 된다. 한편 부정 기업 대표인 전위강은 사업 부정 내막이 숨겨져 있는 마이크로필름을 찾다가 아스피린과 그 일당을 살해하려 한다. 필름의 정체를 알게 된 아스피린과 파나돌은 돈에 혹해 경찰에 필름을 넘기자는 스트렙실에게 가짜 필름을 주고, 스트렙실은 이를 여 경찰들에게 건네준다. 아스피린 일당은 진짜 필름을 가지고 전위강과 협상을 하려 하지만 일당은 위험해지고 이들 앞에 여 형사들이 등장한다. 과연 여 형사들은 범죄조직을 소탕할 수 있을까.

홍콩 경찰국 소속 오낙천 팀장의 전 상관이었던 리처드 노먼이 호텔에서 살해된다. 영국 경제범죄 조사국에서 파견된 형사, 캐리와 오낙천 팀장은 노먼 살해사건을 합동수사한다. 수사가 진행되면서 이들의 사건 뒤에 엄청난 범죄조직의 배후를 알게 된다. 양자경과 양리칭이라는 걸출한 여성액션배우들을 배출해 낸 예스마담 시리즈의 신호탄이 된 작품이다.

(2019년 제1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