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즌

Poison, 1991

10.0 1991.01.01上映
미국 영어 공포,SF 85분
포이즌 Poison,은 1991에 발표 된 미국 1991 공포,SF 영화입니다,영화는 토드 헤인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에디스 믹스,래리 맥스웰,수잔 노만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호러, 드라마, SF가 뒤섞인 기이한 잡종의 이 영화는 세 편의 이야기를 한데 엮은 전연 독창적이고 자극적인 영화이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 의사는 인간의 성욕의 근원을 발견한 후 기이하게 변모된다. 다음 이야기에서 두 죄수는 강박적인 동성애적 관계에 휘말리게 된다.

마지막의 환상적인 이야기는 더욱 기이하다. 살인을 저지르고 가족과 마을을 떠난 일곱 살 짜리 소년의 이야기 속에서 가족의 세계로부터 해방된 어린 소년은 자신이 벌인 일들을 바라보는 세인의 시선을 의아해 한다. 음울하면서도 더없이 매혹적인 은 각각 서로 다른 영화적 양식을 경유하며 부조리한 상상력을 교직한다.

탐 칼린, 그렉 애러키 등과 함께 1990년대 뉴 퀴어 시네마를 주도한 토드 헤인즈의 장편 데뷔작. 장 주네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각기 다른 형식의 세 에피소드가 교차되며, 성과 폭력, 소외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자신이 개발한 섹스의 영약을 마신 후 괴물이 되어 버린 과학자의 이야기 ‘호러’, 아버지를 죽이고 도망친 7살 소년에 대한 다큐멘터리 ‘히어로’, 고립된 감옥에서 강박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는 두 죄수의 드라마 ‘호모’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