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 Bomb! Bomb!

, 2006

9.5 2006.04.01上映
한국 한국어 드라마 개봉 20분
Bomb! Bomb! Bomb! ,은 2006에 발표 된 한국 2006 드라마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김곡,김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6년04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친구들 사이에 동성애자로 낙인 찍힌 마선. 늘상 반 친구들에게 수모를 당하지만 마선 편이 되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내심 마선에게 신경이 쓰이던 마택은 밴드부 오디션 합격으로 마선과 친해질 계기가 생기게 된다. 학교 최고 드럼주자와 베이스 주자로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마선과 마택. 늦은 방과후 연습으로 삽시간에 마선과 마택이 사귄다는 소문이 학교에 퍼지게 되고, 마택은 마선과 친구들의 시선 사이에 선택의 갈림길에 놓이게 되는데...

연출 의도

한국에서 성소수자들은 여전히 힘들다. 특히 청소년 성소수자들은 민감하기에 큰 상처를 받기 마련이다. 에서 성소수자 문제가 다루어지지 않았기에 필요성을 더 절실하게 느꼈다. 그리고 '나는 널 좋아할 권리가 있다'라는 문장이 언제나 옳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다.

우리사회에서 ‘다르다’는 것은 그냥 다른 정도가 아니라 죄로 분류되고 응당한 대가를 치러야 되는 것으로 취급된다. 한국 사회의 이른바 ‘우리’ 의식에서 시작된 다름에 대한 구별과 린치는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나이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집단과 다른 생각, 다른 방식을 가진 사람은 이유를 막론하고 따돌림의 대상이 된다. 마택이는 마선이를 좋아하고, 마선이는 드럼을 연주하며, 마택이는 베이스를 연주한다. 아무런 편견을 갖지 않고 둘이 함께 연주하면 좋겠다는 것이 감독의 생각이다.

導演演員